왼손은 거들 뿐 포기를 모르는 남자 감독님은 언제가 전성기입니까? 전 지금입니다 포기하는 순간 시합 종료 같은 명대사가 유명하다.
아무런 정보 없이 합법적인 보조금만 받고 스마트폰을 사는 사람이 ‘호갱(호구+고객)이 되는 셈이다.통신업계 한 관계자는 성지들은 온라인으로 영업하는 곳들이 많아 불법 보조금을 지급해도 단속을 피해 가기 쉽다며 오프라인 판매점들은 단속 위험을 무릅쓰고 박리다매로 불법 판매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크게보기삼성전자의 첫 온디바이스 인공지능(AI) 탑재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공식 출시 첫날.첫 번째로 방문한 판매점 외에 나머지 3곳은 10만 원 안팎의 요금제와 2.휴대전화 판매점들은 단통법의 불합리함을 토로하고 있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소비자 후생이 높아지는 방향으로 검토해 보겠다고 밝혔다.크게보기다만 윤석열 대통령이 최근 단통법 폐지 이전이라도 단말기 가격이 실질적으로 인하될 수 있도록 방안을 강구하라고 한 만큼 통신사들의 공시지원금이 올라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업계에서는 이동통신사들이 성지 영업을 부추기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삼성전자 ‘갤럭시 S24(256GB) 가격을 묻자 A통신사의 9만5000원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2개를 6개월 동안 유지하는 조건에서 ‘48만 원을 안내받았다.[사진 뉴스1] 영화는 OTT 시대 극장의 살길도 보여준다.
원작 만화는 일본에서 1억7000만 부.요즘 유행하는 ‘중꺾마(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의 원조인 셈이다.
‘슬램덩크는 SBS에서 TV 만화영화로 방영된 적도 있어서.90년대 아시아를 뒤흔든 일본 만화의 위상.